2006년부터 철강 제품 정기선 서비스
시작한 대우로지스틱스는 POSCO 및
다수의 COA 확보를 통해 서비스 안정성을
구축하였고, 풍부한 노하우 및 업무에
대한 열정ㆍ자긍심을 가지고 있는 직원들,
경영층의 고객 지향 서비스 마인드는
정기선팀의 강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.
2006년부터 철강 제품 정기선 서비스
시작한 대우로지스틱스는 POSCO 및
다수의 COA 확보를 통해 서비스 안정성을
구축하였고, 풍부한 노하우 및 업무에
대한 열정 ㆍ자긍심을 가지고 있는 직원들,
경영층의 고객 지향 서비스 마인드는
정기선팀의 강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.
대우로지스틱스 정기선 1팀은 사업 다각화 전략 및 고객의 요구에 부흥하여 2006년부터 철강 제품 정기선 서비스 시작
하였습니다. POSCO 및 다수의 COA 확보를 통해 서비스 안정성을 구축하였고, 풍부한 노하우 및 업무에 대한 열정ㆍ 자긍심을
가지고 있는 직원들, 경영층의 고객 지향 서비스 마인드는 정기선 1팀의 강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.
서비스 안정성, 임직원들의 열정 및 고객 지향 서비스 마인드를 바탕으로 화물 납기 및 품질 문제 방지 등 타사와는 차별된
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대우로지스틱스 정기선 1팀은 현재보다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
지속적인 고객 의견 수렴 및 반영하도록 하겠으며, 정기선 ROUTE 다양화를 통하여 지속 발전하는 아시아 최대 철강 제품
정기 선사, 더 나아가 국가 발전을 위한 수출 역군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최선을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.